301 Moved Permanently

301 Moved Permanently


cloudflare
30대 40대 주부부업 재택근무하는 아내의 실태 대환대출 대구재택근무 부수입만들기 펀딩사이트 쉬운부업 재테크 갤러리 3년적금 아무것도 몰라도 본사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지원
자유게시판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안데를레흐트 감독 1순위 후보인 무리뉴-누노-콘테-포스텍을 보좌한 '손흥민보다 1살 많은 코치' 덧글 0 | 조회 237 | 2024-10-10 14:05:13
totosafegu  

라이언 메이슨 감독이 토트넘 핫스퍼를 떠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메이슨 감독은 안더레흐트의 감독이 될 강력한 후보입니다. 브라이언 리머 감독은 안더레흐트에서 해고되었습니다. 리머 감독은 안더레흐트에서 2년 동안 뛰었지만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는 10경기에서 4승을 기록한 후 떠났고 메이슨 감독은 그 대안으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메이슨은 토트넘 선골 유소년 출신으로 1991년생으로 손흥민보다 한 살 더 많습니다. 그는 토트넘 1군에서 오랫동안 뛰었습니다. 헐 시티로 건너가 불운한 부상으로 은퇴했지만 토트넘에서 감독으로 일했습니다. 코치로 시작해 연령대 팀을 맡았고, 코치로 복귀해 조제 모리뉴, 누노 산토, 안토니오 콘테를 연달아 보좌했습니다.


그는 2년 전 무리뉴 감독이 경질되자 임시 감독직을 맡았고, 콘테 감독과 크리스티안 스텔리니 감독이 경질된 후 다시 임시 감독직을 맡게 되었습니다. 공격적인 축구로 인상적인 모습을 남겼지만 결과는 좋지 않았고 토트넘은 결국 프리미어리그 8위로 마감하며 유럽축구연맹(UEFA) 대회 출전권을 얻지 못했습니다.


그는 앙주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부임한 후에도 코치로 계속 일했습니다. 따라서 메이슨 코치는 무리뉴, 누노, 콘테에 이어 토트넘에서 네 차례나 감독을 보좌했습니다. 이번 시즌에 일했던 메이슨 코치는 안더레흐트의 강력한 후보가 되었습니다. 마크 반 보멜과 블라디미르 이비치 대신 메이슨 코치가 첫 번째 선택이라고 합니다.


안더레흐트는 빈센트 콤파니가 이끌었던 팀입니다. 안더레흐트에서의 경력을 바탕으로 번리 감독과 바이에른 뮌헨 감독을 역임한 콤파니. 토트넘에서 메이슨 코치와 함께 뛰었던 얀 베르통헨은 안더레흐트에서 뛰고 있습니다. 메이슨 코치가 떠나면 선수 겸 코치로 만나게 됩니다. 벨기에 헹크에서 뛰고 있는 오현규와 상대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 데이비스 감독은 백승호 감독을 맡기 위해 버밍엄 시티로 갈 예정이지만 메이슨 감독도 잃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골드 기자는 "메이슨 감독이 떠난다면 교체할 수 있지만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충분한 스태프가 있다고 느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https://www.totosafeguide.com/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