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1 Moved Permanently

301 Moved Permanently


cloudflare
대출대행 재택근무알바 신한은행 대출문자 20대 재테크 책 추천 신한은행 신용대출 연장 주부재택알바 수공예 부업이 최고네요 태국여행 전업주부알바 부수입만들기
자유게시판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3세트 시작!" KDF, 원활한 작전으로 세트 2의 DRX를 극복합니다 덧글 0 | 조회 1 | 2024-10-13 23:17:27
outlook2in  

16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9주차 금요일 경기가 열렸습니다.


오늘의 첫 번째 경기는 DRX와 KDF입니다.


두 번째 세트에서는 DRX가 첫 세트를 가져갔고, KDF가 블루팀, DRX가 레드팀을 이끌고 협곡에 들어섰습니다. KDF는 르네크톤, 자이라, 제리, 진, 라칸 조합을 추가했고, DRX는 라이트, 비에고, 코키, 애쉬, 브람 조합을 추가했습니다.


두 팀 중 기분 좋게 출발한 팀은 DRX였습니다. 경기 시작 1분 만에 KDF 불독의 깜빡임을 제거하며 큰 폭의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세트 첫 번째 킬을 기록한 팀은 KDF 두두의 레넥톤과 커즈의 자이라가 라스칼의 오른쪽을 차지하며 상체의 이점을 누렸습니다.


첫 번째 드래곤을 가져간 팀은 DRX였습니다. 대신 KDF는 DRX의 드래곤 사냥 타이밍에 빈 애벌레 3마리를 일방적으로 가져가서 힘을 키웠습니다.


KDF. 상대 타워의 첫 터틀넥을 10분 전에 세 칸이나 채굴한 골드 차이도 1,000개 이상 증가하여 첫 세트와는 다른 모습을 보였습니다.


두 번째 속이 빈 애벌레 싸움의 승자는 DRX였습니다. 킬은 나오지 않았지만 상대를 밀치고 속이 빈 애벌레 3마리를 모두 가져갔습니다. 두 번째 드래곤도 DRX가 가져갔습니다.


14분간의 전투는 KDF가 결정했습니다. 신경전 끝에 KDF는 협곡의 전령을 빼앗아 상대의 첫 번째 중거리 포탑을 파괴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그 후 KDF는 첫 번째 탑을 쉽게 파괴하고 세 번째 드래곤을 가져갔습니다.


골드는 16분 현재 약 5,000원의 격차가 있습니다. 킬 스코어는 1:0이지만 DRX는 상황이 상당히 어려워졌습니다. KDF도 22분 동안 네 번째 드래곤 싸움을 지배하며 드래곤을 쉽게 빼앗았습니다.


전반 24분 미드 지역 전투에서도 승리한 KDF는 26분 현재 7,000개 이상의 골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DRX의 시야는 점점 좁아졌습니다.


전력 격차가 큰 두 팀. KDF는 또한 28분 지역 중반 교전에서 승리했고, 교전 승리 후 드래곤과 남작을 동시에 차지했습니다.


KDF. 주요 물체를 빼앗은 이후 더 강해졌던 DRX도 저항했지만 전력 격차를 뒤집을 만큼의 성과를 거두지 못해 결국 상대에게 탑, 미드 디텍터와 같은 주요 건물을 내주었습니다.


상대의 진격 후 바다 드래곤의 영혼을 성공적으로 완성한 KDF는 전반 35분 파워 어드밴티지를 끝까지 유지하며 넥서스를 무너뜨렸습니다. 세트 스코어 1-1.


한편, '2024 LCK 서머'는 아프리카TV, 네이버 e스포츠 & 게임즈, 유튜브 LCK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경기 시작 48시간 전에 인터파크를 통해 현장 티켓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경기 시작 시간은 평일 오후 5시, 주말 오후 3시입니다.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